런치박스 소셜클럽 - 점심시간을 가장 즐겁게!
열어보기
home
위잇딜라이트
home
👩🏻‍💻

[WOMD] 왓츠온마이데스크 / 01

수석의 비결, 책상에서 찾다

WOMD(What’s On My Desk?) 혹시 내 책상과 옆 사람의 책상을 비교해본적이 있어? WOMD에서는 위잇 팀원들의 책상 위 ‘잇템(eat/it)’ 3가지를 추천하고, 그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볼거야! 혹시 모르지 진짜 꿀템을 찾을지도…? 기념비적인 첫번째 주인공은 특별히 마케팅팀에 재직중인 ‘수석 입사자’를 모셔왔어! ”런치타운 에디터로 활동중인 마케팅팀 튜나님! What’s On Your Desk?”

그래 나야 나 위대한 튜나

ㅋㅋㅋㅋ응 맞아 사실 난 위잇에 수석 입사했어 크리스탈이 그러는데 같이 면접 들어간 사람중에 내가 트윙클 눈에 확 띄었다지 뭐야 어? 면접자가 몇명이었냐구? 다대일 면접이었어. 프라이빗하고 좋더라
수석 입사자의 부담감이란… 하….

책상이 엉망이라면 당신은 ‘크리에이터’ 에요

이게 뭐야…?
소속 & 닉네임
마케팅팀 / 튜나
한마디! 안녕! 내가 콘텐츠의 주인공이 되는 건 처음이네! 사실 지원자가 없었다고는 말 못해. 책상 위만 찍었는데 서랍 , 책상 밑 , 의자에 까지 뭐가 많더라구… 하지만 이건 크리에이터로서 다채로운 내 정신세계를 그대로 표현 해 준다고 생각해! 본인 책상이 지금 내 책상만큼 너저분하다? 그럼 크리에이터의 자질이 풍부하다구! 아니면 저 상태에서도 업무가 가능할 정도로 업무에 초집중한다는 의미? 뭐가 많아서 3개만 고르기 힘들었지만 내 책상의 잇템 딱 3가지를 소개 해 줄게!

맥심 & 에이스 : 나만의 favor’eat’템

2+1으로 사서 간식 서랍에도 있다는데 (제품명 : 에이스 & 맥심 모카 골드 / 구매처 : 회사 앞 GS25 - 직원이 무지 친절하심)
…똥물….?
GOOD 에이스는 대놓고 ‘커피와 함께 즐겨요’ 라고 적혀있다구. 이건 ‘꿀조합’ 정도가 아니라 그냥 같이 먹어야 하는 ‘필수 조합’ 인거야! 그냥 먹으면 기름기 1도 없는 퍼석한 에이스가 믹스커피를 흡수하는 순간 쵹쵸크 달달한 고급 디저트가 된다니까? 카페인과 당을 함께 충전하고 싶을 때 나는 이디야 아샷추 (아이스티에 샷 추가) OR 믹스 커피를 먹어 믹스 커피를 무시하지 말라..!
BAD 먹어본 사람은 알겠지만 찍는 타이밍이 중요해! 너무 오래 담그면 부서져서 커피에 빠지고, 너무 짧으면 커피가 스며들지 않아서 퍼석하지ㅠㅜ 난 아직 그 타이밍을 잘 못 잡아서 국밥 먹듯 퍼먹곤 해

갬성한스푼 노트북 꾸미기 : 마! 이게 MZ갬성이다

누가 빈집에 광고 잔뜩 붙은 거 같다고 그러던데 (제품명 : 레터에잇 스패셜팩 / 4,500원 / 구매처 : 샤로수길 소품샵)
GOOD 너무 힙하지 않아? 요즘 소품샵에서 갬성 넘치는 스티커들을 많이 파는데 아니 이런 스티커도 있더라구! 회의실에 들어가면 보통 노트북을 펴고 마주보게 되잖아. 말 없이 내 의사를 전달하기에 좋다고 생각했지. ‘나 지쳤다… 빨리 끝내자…’ 많은 스티커 중에서도 저렇게 격한 스티커만 골라 붙인걸 보니 당시에 내가 참 지쳤었나봐 하하하하하! 혹시 말 없이 욕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추천하는 잇템이야
BAD 근데 저 스티커 잘 안 떼어지더라.. 노트북 바꿔달라고 하고 싶은데 저거 뗄 생각에 말을 못하겠어

시크릿 쥬쥬로 자존감 충전 : 난… 슬플때… 비눗방울을 불어…

들고 있으면 여왕님 소리가 그냥 나와 (제품명 : 시크릿 쥬쥬 퀸 스틱버블 / 8,000원 / 구매처 : 인사동 문구점)
추천 조합 (제품명 : 다이소 프린세스 악세사리 세트 / 1,000원 / 출처 : 다이소)
GOOD 이건 내 생일에 디자인팀 바이올렛이 (애칭 : 비비) 준 선물이야! 타팀에서 선물을 챙겨줄 정도로 끈끈한 곳이지… 사실 내가 생일 2달 전부터 퍼뜨리고 다녔어. 내가 주인공인 날인걸!!
저 선물은 늘 곁에 두고 있는데,, 회사를 다니다 보면 그럴 때가 있잖아. 조금 지치고 자존감이 낮아질 때? 그럴 때 쥐고 있는 것 만으로도 자존감이 올라가. 여왕님이 되는 느낌? 다이소 프린세스 악세서리 세트랑 결이 비슷해서 세트로 장착하면 베스트라고!!
BAD 인사동 한복판에서 해봤는데 민폐더라구. 솔직히 좀 창피하니까 실제 사용은 공원을 추천해. 아 참! 사용 연령 3세 이상이니까 3세 미만 잇둥이들은 주의하라귯

그래서 수석의 비결은?

…애사심…? 핫

난 런치타운 에디터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야! 내 활약을 잘 지켜봐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