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치박스 소셜클럽 - 점심시간을 가장 즐겁게!
열어보기
home
위잇딜라이트
home
🍫

[WOMD] 왓츠온마이데스크 / 02

사진에서 뿜어져 나오는 열정… 데일 것만 같아
WOMD(What’s On My Desk?) 안녕 오늘도 위가 큰 튜나야! 지난번 위잇 수석 입사자에 이어서 오늘도 능력자의 책상 위를 소개해 주러 왔어!
<<< 사진인데 왜 뜨거울까 살다 보면 학교나 회사에 그런 사람이 한 명씩은 있지 않아? ‘헤르미온느 아니야?’ ‘잠은 자는 거야?’ 싶은 사람. 난 이 사람을 보면 그런 기분이 들어. 오늘의 주인공은 이 런치박스를 이끌어 온 PM 이자, 행동력 대장! (*특: 런치타운에 자주 출몰함) ___캘린___님! What’s On Your Desk?”

갓생 살고픈 캘린입니다..

안녕, 갓생 살고픈 프로덕트팀 캘린이야. 만나서 반가워 요즘 갓생 살기가 유행이잖아? 나도 갓생 살려고 노.. 노력하는 편이야. 나름 취미 부자에 새로운 경험도 하고, 지금보다 나아지기 위해 책도 많이 읽으려고 노력하고 있어..!!
매번 갓생 살겠다!!!! 다짐하는 건.. 우리들만의 비밀..!

자칭 갓생러의 책상을 소개합니다

후후.. 나름 정리한다고 했는데..
소속 / 닉네임 프로덕트팀 / 캘린
한마디!
안녕, 자칭 갓생러 캘린이야. 처음 콘텐츠의 주인공이 된다고 해서 조금 당황했어. 나는 업무 특성상 내 이야기를 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 경우가 많거든. 그래서 내 이야기를 하는게 조금 어색한데, 그래도 잇둥이들을 위해서 열심히 해볼게! (갓생러는 뭐든지 열심히 한다..!)

  갓생에도 당충전이 필요해!

출처: 직접 사거나 여기저기서 얻은 간식들 (제품명: 상큼한 풋귤 콜라겐 젤리스틱, 피자타임, 킨더 초콜릿, 스니커즈 초콜릿 등)
GOOD 갓생 살려면 에너지가 무진장 필요한거 알지..? ‘내 갓생의 원천은 간식커피에서 나온다..!’라고 할 수 있어. 이래 봬도 초콜릿에 꽤 진심인 편인데 요즘 내 최애 간식은 스니커즈 구울리쉬 그린 할로윈 초콜릿이야! 한입 베어 물면 땅콩과 초록색 캐러멜이 보여! 맛도 좋고 재미는 덤!
(제품명 : 스니커즈 구울리쉬 그린 할로윈 초콜릿 / 구매처 : Target 마트)
BAD 초콜릿 마니아들은 잘 알 테지만.. 양치하고 나서 바로 먹는 건 비추천해! (달달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끼고 싶다면 오후 텐션이 떨어져 갈 때쯤인 오후 3~4시쯤 먹는 걸 추천!)

환율 급등으로 인한 소심한 소비.. 미국 여행 잇템을 소개합니다

(제품명 : 워싱턴 DC 컵받침 / 구매처 : 워싱턴 웰컴 센터)
(제품명 : 물고기 모양 클립, 딸기우유향 지우개, M&M 림밥 / 구매처 : 맥널리 잭슨 북스 서점, 뉴욕 M&M 샵)
GOOD 지난달에 미국 여행을 가서 소심한 소비를 하고 왔어..! 나는 아기자기한 문구류를 좋아해! 위 사진에서 보이는  물고기 모양 클립, 초코 립밤, 딸기향 미니 지우개 모두 ‘맥널리 잭슨 북스’라는 독립서점에서 구매했어!   독립 서점에는 독특한 책이나 개성 넘치는 문구들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 나중에 기회되면 서울의 독립서점에서 Get 한 잇템도 소개하고 싶네! ㅎㅎㅎ
BAD M&M 립밤은 바를 때마다 초코 향이 나서 너무 좋아!!! 그치만..  간혹 초코색이 입술에 묻어 나올 수도 있으니 주의할 것!!

 책 책 책, 책을 읽읍시다!

(구매처 : 서점, 몇 권은 위잇팀 전속 산타님께서 프로덕트 팀에 기증한 책..)
GOOD 프로덕트 기획자로 일하고 있다보니 부족한 부분을 책을 통해 많이 채우려고 하는 편이야..! 사실 프로덕트 팀에서 잇둥이들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신규 기능이나 개선 작업들이 꽤 많거든….! 우리 잇둥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면야..! 출퇴근 시에도 계속 읽고 공부해야지!! 그러니까 서비스 이용하는데 조금 불편해도 조금만 기다려줘….!!!
BAD 하지만 책을 읽는 것에도 한계가 있어..! 어떻게 하면 우리 잇둥이들의 마음의 소리를 잘 들을 수 있을까~~?? (잇둥이, 이 글을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줘…)

 갓생의 비결은?

잇둥이들에 대한 애정…?
(잇둥이들의 만족을 위해 오늘도 열 to the 일!! )